하이원리조트 한달살기 프로그램: 외국인 관광객 유치를 위한 강원랜드의 혁신

강원랜드가 글로벌 무대에서 외국인 관광객을 끌어들이기 위해 혁신적인 계획을 공개했습니다. 바로 하이원리조트 한달살기 프로그램입니다. 이번 블로그에서는 강원랜드의 다양한 계획과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어떻게 외국인 관광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려 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하이원리조트에서의 특별한 날들

하이원리조트는 강원도의 자연과 문화를 한껏 즐길 수 있는 최고의 명소 중 하나입니다. 이번 ‘한달살기’ 프로그램은 하이원리조트를 방문하는 외국인들이 한국의 전통과 현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하이원리조트 한달살기 프로그램

아시아모델페스티벌 개최

오는 10월 30일부터 5일간 진행되는 ‘제19회 2024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은 아시아 25개국에서 약 500명의 참가자가 참가하는 대규모 행사입니다. 이는 강원랜드가 외국인 관광객의 유치를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K-컬처 페스티벌

강원랜드는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K-컬처의 매력을 한껏 담아내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입니다. 다례체험, 전통 요리 클래스, 그리고 요가 및 명상 체험이 포함된 ‘K-컬처 페스티벌’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특히 오는 12월에는 일주일간 이 행사가 진행되며, 외국인들에게 한국의 아름다움을 선보일 계획입니다.

외국인 맞춤형 서비스와 시설

강원랜드는 특별히 외국인 고객들을 위한 할랄 인증 레스토랑 ‘더 가든’과 기도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인천공항과 하이원리조트를 잇는 셔틀 버스를 운행하며, 고객의 편안한 여행을 보장합니다. 이렇게 다양한 외국인 맞춤형 서비스를 통해 강원랜드는 전 세계 관광객들의 재방문을 유도하고 있습니다.

장기 체류를 위한 최적의 선택, 하이원리조트 한달살기

하이원리조트는 ‘한달살기’ 콘셉트의 롱스테이 프로그램을 통해 해외 청소년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계절학교 캠프를 운영할 계획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참가자들이 한국 문화와 자연을 깊이 있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외국인 관광객 유치를 위한 강력한 마케팅 전략

강원랜드는 2024년까지 외국인 관광객 2000만 명 유치를 목표로 삼은 문화체육관광부의 계획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해외 여행사를 통한 적극적인 홍보와 더불어 글로벌 판매 네트워크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최철규 강원랜드 대표이사직무대행은 “강원랜드만의 차별화된 하이원리조트 한달살기 상품과 서비스를 통해 외국인 관광객이 다시 찾고 싶은 여행 명소로 거듭나겠다”며 강한 의지를 보였습니다.

하이원리조트 한달살기 프로그램은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풍부한 문화 체험과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강원랜드에서의 특별한 여정을 기대해 보세요.

출처: 머니투데이

함께 읽기: 외국인을 위한 한국 살기 완전 가이드 24, 한국 여행 안내서: 외국인을 위한 한국 알아보기 55가지 팁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